본문 바로가기
movies and dramas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출연진 예고편 포토 정보

by Edmund 2023. 3. 17.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쫑긋한 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갑자기 닭발…?! 토끼인듯 닭인듯 반반매력으로 무장한 뉴 히어로! ‘치킨래빗’의 탄생!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협회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 앞에서 놓쳤던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치킨 래빗’은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그러나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빌런들의 끝없는 방해로 닥친 위기의 순간,‘치킨래빗’에게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이 깨어나게 되는데…과연 ‘치킨래빗’은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
평점
-
감독
벤 스타센, 뱅자맹 무스케
출연
박시윤, 김용, 정성익, 서정익, 김소희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라 생각한다.

영화계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찾기'는 주인공이 모험왕이 되기 위한 여정을 '반묘반계' 형식으로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영화는 18일 개봉하며 상영시간은 92분, 전체 관람이 가능하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모험왕' 토끼 피터는 보물을 찾기 위해 떠난 작은 삶을 발견한다. 


토끼 얼굴이지만 두 귀 사이에 닭털이 있고 부드러운 털로 덮인 손과 달리 발은 뾰족하고 주름이 잡혀 있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1)



피터는 그에게 치킨래빗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아빠가 된다.

 

치킨래빗은 주민 모두가 존경하는 아빠를 보며 위대한 모험가의 꿈을 안고 자란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2)


애니메이션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반묘반계'를 닮은 주인공이 모험왕이 되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치킨래빗은 친구들이 자신을 괴물로 생각한다는 사실을 알고 모자와 신발로 깃털과 발을 가리고 산다.

 

 


하지만 바람에 계속 날아다니는 미끄러운 신발과 모자는 그의 꿈을 가로막는다. 일생에 한 번 있는 왕립 모험가 협회 시험에 떨어졌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닭토끼는 아버지 피터가 찾지 못한 전설적인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6)



이 영화는 동물을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다른 것은 아무 문제가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치킨 래빗은 아빠가 "우리의 다른 면들이 우리를 더 특별하게 만든다"라고 말할 때 "나는 그저 평범해지고 싶다"라고 소리친다.

  
하지만, 그는 모험을 통해 때때로 그의 깃털과 발이 장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적극적으로 그의 정체성을 받아들인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5)



치킨래빗과 모험을 함께 하는 스컹크 메그와 버틀러 터틀 아베도 마찬가지다. 


악취로 친구들의 외면을 받았던 메그는 방귀로 사람들을 구하고, 껍데기 없이 태어난 아베는 탈부착이 가능한 껍데기로 친구들과 함께 위기를 탈출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7)



액션 어드벤처처럼 생동감 있으면서도 유쾌한 웃음과 통쾌함을 선사한다. 


치킨래빗과 친구들은 자유롭게 변화무쌍한 피그미 군단, 떼 지어 다니는 형광 햄스터, 마지막 악당 라팡 등 다양한 악당들을 차례로 물리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8)



'토끼'와 '닭'인 듯한 반반 매력으로 무장한 새로운 영웅이 한국 영화 팬들에게 온다. 이를 통해 영화는 '다르다'가 결코 '틀리지 않다'는 철학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9)



액션 어드벤처처럼 생동감 있으면서도 유쾌한 웃음과 통쾌함을 선사하는 영화다. 


치킨래빗과 친구들은 자유롭게 외모를 바꾸는 '피그미 군단', 그들에게 몰려드는 '형광 햄스터', 마지막 악당 '라팡' 등 다양한 악당들을 차례로 물리친다